영생기도원(The Eternal Life Prayer Garden)을 세우라.

2007. 8. 18. 09:56기적은 일어난다

김준호회장을  신앙생활의 깊은 곳으로 인도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사용하신 방법은 기도원 이었습니다.

1980년의 한얼산 기도원에서의 체험이 그것이었습니다. 2000년6월 깊은 기도 중에 하나님께서는 기도원을 설립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는 명령이었습니다. 2006년12월6일 구체적으로 하나님께서 계시를 하여 주셨습니다.

 

1.기도원의 명칭은 "영생기도원(永生祈禱園)(The Eternal Life Prayer Garden)"으로 하라.(우측)

 

2.남을 시키지 말고 "내 일을 네가 하여라" 예수님의 명령이었습니다.(좌측)

 

3.또 예수님께서 말씀 하셨습니다. "너를 통하여 보혜사 성령이 역사하여 질병이 치유될 때 치유함을 받은 사람으로부터 돈을 받지 말라. 하늘 나라에는 돈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믿음의 마음과 기쁨의 마음이 바쳐지기를 원한다. 마태복음 10장8절 말씀을 읽어보라" 하시고 명령하셨다.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문둥이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 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Heal the sick, raise the dead, cleanse those who have leprosy, drive out demons. Freely you have received, freely give)(마태복음 10:8) 

 

4.기도원의 부지는 기도로 구하면 지정해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김회장은 기도원을 순례하며 기도하며, 시설물들을 관찰하고 설계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이 기도원을 설립하고자 할 때 후원하고 있습니다.

 

 

 

 

 

 

 

기도원의 설립을 위하여 후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