第146說敎 선한 목자(The Good Shepherd)로 오신 예수님!!

2010. 12. 22. 09:04김미카엘목사 설교집

第146說敎 선한 목자(The Good Shepherd)로 오신 예수님!!

                  -요한복음 10장10,11절-

 

목사 임직 후 146설교

설교 김준호 목사

셋째 주일 설교

주후이천십년 십이월

장소 안양 만남교회



요한복음10장11절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I am the Good Shepherd, The Good Shepherd lay down his life for the sheep)의 말씀이 은혜가 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3년전 밤에 한 꿈을 꾸었습니다. 

하늘에서 건장한 천사 세 사람이 내려오더니 저에게 다가와서 나를 들어서 세 번 위 아래로 올렸다 내렸다 하더니 말 한마디 없이 안개 속으로 사라져 버렸습니다. 조금 있으니 하늘에서 이글거리는 화로가 3개 내려왔습니다. 

한 개의 화로는 위에 올려 있고 두 개의 화로는 위의 화로의 양끝을 받히고 있어서 머리가 그 사이로 들어 갈 수 있는 틈이 있었습니다. 머리 하나 들어갈 틈에는 세 개의 화로에서 뿜어져 나오는 불꽃으로 활활 타고 있었습니다. 

그때 음성이 들리며 내 머리를 그 화로 사이로 집어넣으라는 명령이었습니다. 순종하는 마음으로 머리를 넣었더니 잠시 후 머리가 달아오르며 성령이 충만하여 졌습니다. 뒤에서 큰 음성이 들렸습니다. 

“내말을 대언하라.” 또 음성이 들려 “선한 목자가 되라” 하시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깨어서 보니 새벽5시였습니다.

 요한복음14장12절에서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 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I tell you the truth, anyone who has faith in me will do what I have been doing. He will do even greater things than these, because I am going to the Father.)고 예수님이 직접 말씀 하셨습니다. 저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확실히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