第4칼럼 자살 없는 세상을 만듭시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사랑하고계십니다

2010. 10. 21. 06:38김미카엘목사칼럼

 

 

第4칼럼 자살 없는 세상을 만듭시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고 계십니다.

 

 

 

 세계적으로 일년에 1백만명이라는 사람들이 자살하고 있습니다.

전쟁보다 더 무서운 희생이 자살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제가 이 글을 써서 올리는 34분 정도에 1명씩이 자살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OECD가입 국가중에서 불명예스럽게도 청소년 자살1위 국가가 되었습니다. 전직 대통령도 자살하고, 그룹의 대표도 자살하고, 유명 배우도 자살하고, 유명 가수도 자살하고, 행복을 부르짖던 사람도 자살하고, 대학교수도 자살하고, 할아버지 할머니도 자살하고, 대학생도 자살하고, 중고생도 자살하고 자살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유야 어떠하든 자살만은 하지맙시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많이 사랑하고 계십니다. 자살하는 많은 사람들을 보시고 너무나 가슴 아파하고 계시며 안타까워 하고 계십니다.

 

자살은 창조주이신 하나님의 권위에 대한 정면 도전이며 결코 정당화될 수가 없으며 아름다운 행동이 아니며 미화될 수도 없습니다. 질병으로부터의 고통이든 물질로부터의 고통이든 정신적인 고통이든 순간을 넘기면 아름다운 추억으로 승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자살하고 싶은 생각이 몰려올 때 종합병원의 암병동을 한 번 가보십시오. 살기 위해서 전신을 고통으로 몰아 넣는 독한 항암제를 투여하며 울부짖으며 참고 또 참고 쓰러져가는 몸을 부등켜안고 운동하고 있습니다.

 

자살을 충동하는 마귀가 당신의 귓가에 와서 자살하는 것이 편하고 좋다고 속일 때 하늘을 쳐다 보십시오. 당신을 많이 사랑하시는 당신을 지으신 하나님께서 당신을 마귀로 부터 승리하게 해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부터 어떠한 환란도 핍박도 곤고도 가난도 총과 칼도 당신을 끊지 못할 것입니다. 자살하고 싶은 당신의 입장에서 자살했다면 이 세상에는 한 사람도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자살없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갑시다. 자살만은 하지 맙시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극진히 사랑하고 계십니다.

 

 요한복음3장16절17절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요한3:16,17)

(For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For God did not send his Son into the world, but to save the world through him" (John 3:16,17)

자살 예방 대책 마련 시급합니다.

*자살을 유도하는 마귀가 당신의 귓가에 와서 속삭일 때 전화주십시오. 

김미카엘(준호)목사 010-8004-1907(24시간 언제나)

Twitter:@pastor3777